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공덕맛집 - 봉평옹심이 메밀 칼국수 내돈내산 방문후기 (메뉴, 주차, 포장, 영업정보 등)

by 김몬몬 2024. 7. 4.

공덕 로컬주민인데도 이 맛집을 이제야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길을 지나다니면서, 항상 방문객들이 줄 서있는 모습을 보고 언젠가는 꼭 한 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찾게 되었습니다.  다녀온 후기를 카테고리별로 정리해 봤습니다.
 

 

  웨이팅

공덕역 근처에서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이미 많이 유명한 곳입니다. 평일/주말 할 것 없이 점심 시간대에는 늘 웨이팅이 있다고 봐야 합니다. 저는 식사시간이 한풀 꺾인 오후 1시쯤 방문했는데요. 그때도 앞에 한 테이블이 대기하고 있더라고요. 제가 들어간 이후에 방문한 손님들에게는 대기시간이 10분 이상인 것으로 안내하는 것을 보니 역시 맛집은 맛집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일에는 아예 이른 오픈시간에 방문하시거나, 점심시간오픈 시간인 11시에 맞춰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들어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밑반찬

우선 메인메뉴가 나오기에 앞서 나온 밑반찬을 소개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봉평옹심이메밀칼국수의 메인요리 뿐 아니라 밑반찬도 훌륭했습니다.
특히 미리 제공되는 보리밥무생채, 열무김치는 칼국수와 찰떡궁합이었습니다. 보리밥은 따뜻하게 나와서 무생채와 열무김치를 넣어 비벼 먹으면 입맛을 돋우기에 딱 좋습니다.
무생채는 심심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일품이고, 열무김치는 과하지 않은 양념 덕분에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밑반찬들이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칼국수나 다른 메인 요리들과 잘 어울립니다. 

봉평옹심이메밀칼국수 - 밑반찬

 

  메뉴 및 가격정보

봉평옹심이메밀칼국수 - 메뉴

  1. 옹심이 메밀 칼국수 🍜
    • 구수하면서도 담백한 국물이었습니다. 국물은 다소 꾸덕(?)한 느낌의 수프 같았고요 들깨 맛이 진하게 났습니다. 국물 안에는 쫀득쫀득한 옹심이와 푸짐한 칼국수가 들어있어 건강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로 제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 비빔 막국수 🍜
    • 새콤달콤한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감칠맛을 돋우며, 메밀향이 가득한 면발과 어우러져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사진을 못 찍고 온 것이 너무 아쉬웠어요.
  3. 메밀 전 🥟
    • 메밀전은 구수하면서 쫀득쫀득한 식감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함께 나오는 양파 간장과 무생채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메밀전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봉평옹심이메밀칼국수
봉평옹심이메밀칼국수 - 메밀전

 

  포장 정보

포장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실제로도 많은 손님들이 포장을 해가기도 합니다.
특히 바쁜 시간대에는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방문하시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보였습니다.
그래도 포장보다는 매장식사가 음식 나오자마자 먹을 수 있으니 제일 맛있겠죠?
 

봉평옹심이메밀칼국수 - 매장전경

 

  주차 정보

공덕역 주변은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공덕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났습니다.
주차를 해야 하는 경우 가게에 미리 전화를 걸면, 그 상황에 맞게 안내해주신다고 하니 미리 전홰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종합 후기

봉평옹심이메밀칼국수는 부모님을 모시고 오고 싶을 만큼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맛집이었습니다.
요즘 식사가격이 워낙 높은지라, 이 정도 품질의 이정도 가격이면 저렴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이미 유명한 맛집이지만,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강력히 추천드려요.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여러분도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정말 찐 맛집입니다!
 

  영업 정보

봉평옹심이메밀칼국수 위치정보 - 클릭하면 네이버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